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더 테러 라이브 -스포 없고 빠른<넷플릭스 영화, 구글 무비, 왓챠 영화 추천>

by 24프레임의 마법 2021. 12. 13.
반응형

스포 없고 빠른 <넷플릭스 영화, 구글 무비, 왓챠 영화 추천>

더 테러 라이브

 

개봉일 2013.07.31(벌써 팔년이 지났군요)


감독: 김병우 (<PMC:더 벙커>등 연출)

 

제공/배급: 롯데 엔터테인먼트

 

제작사: CINE2000

 

출연: 하정우(윤영화 역), 이경영(차대은 역), 전혜진(박정민 역), 김홍파(주진철 역), 김소진(이지수 기자 역), 이다윗(박신우 역) 등

 

촬영: 변봉선


시놉시스(줄거리)

 

지금한강 다리를 폭파하겠습니다불미스러운 일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국민 앵커 윤영화는 생방송 진행 중, 신원미상 청취자로부터 협박전화를 받는다. “내가 터뜨린다고 했죠?” 장난전화로 치부하며 전화를 끊은 순간, 마포대교가 폭발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눈 앞에서 벌어진 끔찍한 재난이 테러사건이라는 단서를 쥐게 된 윤영화! “신고하지마. 이건 일생일대의 기회야!” 마감뉴스 복귀 조건으로 보도국장과 물밑 거래를 시도한 그는 테러범과의 전화통화를 독점 생중계하기에 이른다. “지금 뭐 하자는 거예요. 언론사 건드려 봤자 좋을 거 없어!” 21억이라는 거액의 보상금과 대통령의 사과를 요구하는 테러범. 한편 윤영화는 자신의 귀에 꽂힌 인이어에 폭탄이 설치된 사실을 알게 되는데테러범의 정체는 무엇이며, 왜 하필 앵커 윤영화를 지목했을까?


영화의 장점

- 서로 무언가를 숨기며 대화하는 상황, 시간이 지체될 수록 무언가가 벌어진다는 상황에서 비롯되는 긴장감을 한정된 공간 안에서 잘 표현.

- 하정우 배우의 연기 굿

- 처음부터 끝까지 묵직하게 밀고나가는 이야기로 관객들을 잘 몰입시킴.


개인적인 평점 3.5/5

 

 

넷플릭스, 왓챠, 구글 무비에서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광고 아니고 그냥 제가 이용하는 것들입니닼ㅋ)

반응형

댓글